| 2022 | 비오에스샌드위치 앱 출시 국내 첫 Drive Through 매장 오픈 |
|---|---|
| 2021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‘트러플 아보카도 샌드위치’ 출시 GS25와 협업 비오에스샌드위치 편의점 출시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비오에스샌드위치 CF모델 ‘비오엣’ 발탁 |
| 2019 | 2019 한국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국내 첫 Drive Through 매장 오픈 |
| 2018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‘칠리새우 샌드위치’ 출시 아시아 최초 ‘Fresh Forward’ 매장 국내 오픈 국내 150개 매장 달성 |
| 2016 | 국내 150개 매장 달성 |
| 2015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'데리야끼감자 샌드위치' 출시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'통밀 비건 샌드위치' 출시 아시아 기업 최초 건강 우수기업 선정 |




| 2014 | 비오에스샌드위치 앱 출시 국내 첫 Drive Through 매장 오픈 |
|---|---|
| 2013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‘트러플 아보카도 샌드위치’ 출시 GS25와 협업 비오에스샌드위치 편의점 출시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비오에스샌드위치 CF모델 ‘비오엣’ 발탁 |
| 2010 | 2019 한국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국내 첫 Drive Through 매장 오픈 |
| 2008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‘칠리새우 샌드위치’ 출시 아시아 최초 ‘Fresh Forward’ 매장 국내 오픈 국내 150개 매장 달성 |
| 2005 | 국내 100개 매장 달성 |
| 2003 |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'데리야끼감자 샌드위치' 출시 비오에스샌드위치 신메뉴 '통밀 비건 샌드위치' 출시 아시아 기업 최초 건강 우수기업 선정 |
| 2001 | 비오에스샌드위치 페이스북, PPL 등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 시작 |
| 2000 | 공식 명칭 '비오에스샌드위치' 사용 시작 |